songin.dev님의 블로그

인천 송도 커넬워크 돈카츠 맛집 '하루엔소쿠 송도커낼워크점' 본문

맛집

인천 송도 커넬워크 돈카츠 맛집 '하루엔소쿠 송도커낼워크점'

songin.dev 2021. 6. 7. 10:29
728x90

▷ 인천 송도 커넬워크 돈카츠 맛집 ◁

'하루엔소쿠 송도커낼워크점'

인천 송도 커낼워크에 요즘 핫한 하루엔소쿠가 생겼다고 해서 방문해봤습니다.^^

매우 기대되네요!

*본 포스팅은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하루엔소쿠 송도커낼워크점'

외부모습

오픈한지 얼마되지 않았는지 화환이 보이네요~

제가 돈카츠를 진짜 좋아하는데,

하루엔소쿠 돈카츠 정말 궁금합니다!

'하루엔소쿠 송도커낼워크점'

내부모습

코로나 시대에 체온체크, 손소독, QR체크는 필수인거 아시죠!?

가게 입구에 코로나 관련 장비가 완벽하게 구비되어 있는 것을 보니 신뢰가 가네요!

가게에 테이블은 총 6테이블입니다.딱 좋죠잉?

'하루엔소쿠 송도커낼워크점'

메뉴소개

로스카츠 정식 9,500원

매콤철판까스 정식 11,000원

 

카츠메뉴는 기본과 정식 중 선택해서 주문하실 수 있는데요

밥과 우동이 필요하시다면 정식은 선택이 아닌 필수겠죠!?ㅋㅋ

저는 원래 치즈카츠를 좋아하지만, 돈카츠 본연의 맛도 궁금해서로스카츠 선택!!

역시 기본 돈카츠가 맛있어서 치즈 돈카츠도 맛있구나 생각이 들었습니다.^^

'하루엔소쿠 송도커낼워크점'

후기

가족단위로 방문하기에 너무 좋은 것 같습니다.

맛은 당연히 최고구요!

꼭 한번 방문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하루엔소쿠 송도커낼워크점
주소 : 인천 연수구 아트센터대로 87 401-103
전화번호 : 032-832-0177
영업시간 : 11:00 ~ 21:00 (휴무 미정)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