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ngin.dev님의 블로그

경기도 일산 맛집 - 무궁화 분식 본문

맛집

경기도 일산 맛집 - 무궁화 분식

songin.dev 2023. 5. 20. 13:59
728x90

▷ 일산 분식 맛집 ◁

'무궁화분식'

경기도 고양시 일산에 위치한  '무궁화분식' 방문 후기입니다.

떡볶이, 김밥 등 분식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강력 추천하는 맛집입니다.

*본 포스팅은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외부 모습

'무궁화분식'

외부 모습

경기도 일산에 호수공원 근방에 위치한

무궁화 분식을 방문했습니다.^^

간판도 깔끔하고 귀엽네요!

특히 개구리가 눈에 확 들어오네요!

아이들이 좋아할 것 같은 외부 모습이였습니다.

 

'무궁화분식'

내부 모습

깔끔한 인테리어에 층고가 높아서 답답함이 느껴지지 않는 가게였습니다.

젊은 남자 사장님이 밝게 마주해주시네요!

키오스크에서 주문하고 자리에 앉아서 대기하면 끝!

나머지는 다 알아서 해주심!

 

'무궁화분식'

메뉴 소개

제가 입이 짧아서 음식을 많이 못 먹는데, 

메뉴를 고르다보면 어느새 주문이 계속 늘어가쥬

그래도 가격이 저렴해서 부담스럽지 않은 가격이였습니다.

저는 오뎅탕, 라볶이, 쫄면, 진미채김밥을 먹었습니다!

진미채김밥은 흔하지 않은 메뉴이기에 꼭 한번 드셔보시길 강력 추천 드립니다!

'무궁화분식'

 

후기

젊은 사장님께서 매우 친절하시고,

가격이 저렴해서 아주 만족스러운 가게였습니다!

날씨 좋을때 김밥이랑 떡볶이 포장해서 일산호수공원에서 피크닉을 해도 좋을 것 같네요!

 

 

 

 

무궁화분식 : 네이버

방문자리뷰 138 · 블로그리뷰 6

m.place.naver.com



영업시간 : 10:30 ~ 20:00(매주 일요일 휴무)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