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ngin.dev님의 블로그

인천 서구 석남동 맛집 - 오래식당 참숯불구이 본문

맛집

인천 서구 석남동 맛집 - 오래식당 참숯불구이

songin.dev 2020. 10. 13. 15:34
728x90

인천 서구 석남동 맛집 - 오래식당 참숯불구이


외부모습

아는 동생이 갑자기 밥먹자고 해서 시계를 봤더니 열두시가 넘었네요...

부랴부랴 찾은 석남동에 위치한 다양한 메뉴를 판매하는 맛집을 찾아갔습니다.

메뉴판

삼겹살이 먹고싶어서 왔는데 알고보니 산낙지, 가리비 등 해산물이 메인메뉴인가봐요

그래도 당당하게 삼겹살을 시켜봅니다.

기본반찬

다양한 기본반찬이 나오네요! 너무 많아서 일일이 설명은 생략! 딱 보면 뭐가 뭔지 아시겠죠?ㅎㅎㅎ

근데.. 저 메추리알은 진짜 오랜만이였습니다ㅎㅎㅎ

삼겹살(180g) - 12,000원

저희는 일단 무난한 삼겹살을 2인분 시켰습니다.

비주얼 나쁘지 않죠~? 고기 두께도 적당한 것 같았어요

고기가 구워지는 동안 치즈 계란찜과 된장찌개가 서비스로 나왔습니다.

와......치즈 계란찜은 진짜 대박입니다.ㅎㅎㅎㅎ강추! 추가할때만 2,000원이라고 하네요!

연기때문에 NG...

하지만 배고프니깐 사진은 생략하고 일단 먹습니다...

차돌박이 (140g) - 15,000원

최근에 맛있는 녀석들에서 차돌박이 먹방 영상을 봤는데...

너무 맛있어 보이더라구여!

조금 비싸보이긴 하지만 우삼겹, 대패랑은 비교가 안되기에 과감하게 주문!!

후회없습니다. 차돌박이 진짜 맛있어요ㅠㅠ

전어, 껍데기 서비스

저 여기 단골될거 같아요...

늦은시간에 방문했는데 서비스까지 주시다뇨ㅠㅠ

전어와 껍데기 입니다!

집나간 며느리도 돌아오게 한다는 그 전어...너무 맛있었습니다.

석남동 맛집으로 강추해여!!주차장도 있어서 접근성도 편리!

오래식당 참숯불구이
주소 : 인천 서구 가정로 283 오래식당 참숯불구이
전화번호 : 032-573-5871
영업시간 : 매일 16:00 ~ 05:00, 매주 화요일 휴무(공휴일 제외)
주차 : 가능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