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ngin.dev님의 블로그

인천 삼산동 돌판김치삼겹 맛집 - 준이네돌판김치삼겹 본문

맛집

인천 삼산동 돌판김치삼겹 맛집 - 준이네돌판김치삼겹

songin.dev 2020. 9. 29. 09:00
728x90

인천 삼산동 돌판김치삼겹 맛집 - 준이네돌판김치삼겹


외부모습

오늘은 인천 삼산동에 위치한 준이네 돌판김치삼겹에 방문하였습니다.

이사 청소와 차량 세차를 마친 후 너무 허기진 배를 채우고자 왔습니다!

내부 모습

가게는 보시다시피 아주 깔끔합니다.

사장님도 젊은 사장님이신데, 너무 친절하세요!

메뉴판

메뉴가 많지 않아서 큰 고민 없이 삼겹살 2인분을 주문했습니다!

기본반찬

기본 세팅 너무 잘나오지 않습니까..?

소스도 다양하고, 특히 저 유부에 싸먹는게 너무 맛있더라구요!

하,, 또 먹고싶다.

삼겹살(1인) - 12,000원

주문한 삼겹살 2인분이 나왔습니다.

고기 두께 딱 좋구여! 양파, 두부, 김치, 콩나물 필요한게 다 올라갔네요!

제가 직접 구운 고기인데..정말 잘 굽지 않습니까?ㅎㅎㅎ

제가 좋아하는 마늘까지 올려서 이제부터 먹어보겠습니다!

참고로 유부에 고기 올려서 와사비랑 고추절인거 올려서 먹으면 진짜 최강 조합입니다!

이건 진짜 어디서도 못 먹어본 맛이에요!!

볶음밥 - 2,000원

볶음밥도 추가했습니다. 사장님이 직접 해주시는데

얘도 진짜 맛있네요...

총 삼겹 3인분, 공기밥 1개, 볶음밥, 소주 2병 먹었네요;;ㅎㅎ

강력 추천합니다. 꼭 가보세요!ㅎㅎ내돈내산 블로그~~

 

 

 

준이네돌판김치삼겹
주소 : 인천 부평구 영성중로 50 미래타워 1층 106호

전화번호 : 070-7370-1027
반응형
Comments